하엘이네 집 이야기

구미 금오랜드, 동물원

하엘빠 2023. 8. 5. 17:02
728x90
반응형

구미 금오랜드 동물원

 

20228

문경 근처에 있는 구미로 향했다.

 

작은 놀이공원이 있어서

아내와 엘이와 함께 즐기기 위해서 방문했다.

 

놀이기구는~~...

3를 끊어서 탔다 ㅎㅎㅎㅎㅎ

 

그리고 옆에 있는 작은 동물원으로 들어갔다.

(동물원은 몇 개월전 화재가 일어났다.....ㅠㅠ)

 

사육사? 한분이 계셨는데

직접 세계를 돌아다니시며 수집한 동물들이라고 하셨다.

 

정말 작고 아담한데, 신기한 파충류들이 진짜 많았다.

무엇보다 아이들이 자세히 볼 수 있고, 만질 수 있고,

체험해 볼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다.

 

하엘이도 뱀, 도마뱀, 토끼등

여러 동물들을 만져봤다.

 

물론 사육사님이 안전하게 지켜보고 계신 상태에서~^^

 

진짜 괜찮은 파충류 동물원인 것 같아

엘이와 자주 방문하려고 했으나....

 

몇 달전 큰 화재가 나서...

안에 있는 친구들이 다 죽었다고 한다 ㅠㅠ

 

엘이도 그 기사를 보고 얼마나 슬펐는지 ㅠㅠ

그래도 엘이에게 좋은 추억으로 남아있는 동물원이다 ㅎㅎ

 

만약 구미 금오산을 방문한다면

구미 금오랜드를 꼭 방문해보길 바란다!

 

강추!

 

#구미여행

#구미금오산

#구미금오랜드

#구미금오랜드동물원

#동물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