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엘이네 집 이야기

어린이집 졸업(20230302)

하엘빠 2023. 3. 18. 17:48
728x90
반응형

김하엘군의 어린이집 졸업

하엘이가 지난 화요일(2월 28일)
방주 어린이집을 졸업했다^^

몇 개월간 있지 않았지만
행복하게 지냈던 것 같다^^

기존의 어린이집이랑은 달라서
엘이가 초반에 많이 힘들어했지만..
그것들이 다 도움이 될 것이다^^

졸업식 전날 엘이가 이렇게 말했다.

‘엄마 나 졸업식 때 슬퍼서 울 것 같아
이제 친구들이랑 헤어지잖아’

감성터지는 발언을 해서 아내와 나는
증말로 그런가 싶었다...

졸업식 오전부터 들떠서
교회 마당을 이리저리 뛰어다니고,
친구들이랑 신나게 소리도 지르고,
본 행사때는 의젓하게 잘했다^^

졸업식을 보며
아빠의 사역지에 따라 이사하며
어린이집을 옮겨 다니는
엘이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었다.

그래서 앞으로 더 잘해줘야겠다는
굳은 다짐을 했었다.

하지만 그 날 저녁...
우리는 여전히 또 싸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억은 안나지만 거의 매일같이 싸운다?
아니 다툰다. ㅋㅋㅋㅋ

여튼 김하엘군
졸업을 축하하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