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엘이네 집 이야기

영덕바다 그리고 홍게

하엘빠 2023. 8. 4. 14:10
728x90
반응형

영덕 바다 및 강구항과 홍게

 

지난 2

여유로움을 가지기 위해

처가식구들과 함께 영덕으로 향했다.

 

영덕 바다를 구경했다.

 

역시 겨울바다가 좋은가보다.

마음이 시원~~해졌다. ㅎㅎㅎㅎ

 

덕분에 하엘이도 모래놀이도 하고

정말 재미있게 즐겼다^^

 

모래놀이를 하고

근처에서 홍게를 구입했다.

 

개인적으로 대게보다는 홍게가 맛있다^^

 

홍게가 가격이 그리 비싸지 않아서

온 가족이 정말 배터지도록 먹었다.

 

아마 대게로 먹었더라면...

40만원정도는 나오지 않았을까? ^^

 

찐 홍게, 홍게라면, 홍게딱지 비빔밥등

정말 푸짐하게 나왔다.

 

얼마나 맛있는지

엘이도 정말정말 잘먹었다^^

 

서울에서 문경으로

문경에서 영덕으로

다시 영덕에서 문경으로

문경에서 서울로 이동하는 엄청난 시간이었지만

그 시간이 아깝지 않을 정도였다.

 

바다도 좋고, 홍게도 맛있고,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아주 좋은 시간들이었다^^

 

홍게!

강력 추천한다!

 

#겨울바다

#영덕바다

#영덕

#대게

#홍게

#홍게가맛있다

#강구항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