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엘이네 집 이야기

일등가 오리불고기

하엘빠 2024. 1. 24. 13:58
728x90
반응형

일등가 오리불고기

 

부산 여행을 하며

마지막 날 점심을 여기서 먹었다.

 

첫 날 해안을 걸으며

아난티 코브에서 구경을 했다.

 

구경하고 나오며 대게만찬 건물을 봤다.

 

상당히 큰 건물이고

많은 음식점들이 입점해있다.

 

우리 일행은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4층으로 갔다.

 

4층에서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아주 멋진 자리였다.

 

홀도 굉장히 넓고 직원들도 많았다.

그리고 무엇보다 상당히 친절했다.

 

하지만 아쉬운 것은

딱 눈높이에 창틀이 막고 있어

바다를 제대로 볼 수 없다는 것....

 

아마 주인도 인테리어를 하고 나서

엄청난 후회를 하지 않았을까 생각된다.

 

그리고 우리는 간장 오리 불고기를 시켰다.

사실 양념 오리 불고기는 어디서든지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시키지 않았다.

 

오리를 시키고 잠시 후 음식이 나왔다.

버섯과 야채, 그리고 간장으로 양념된

맛있는 오리고기가 나왔다.

 

불판 가득 올려놓고 있으니

잠시후... 엄청 맛있는 요리가 완성되었다^^

 

얼마나 맛있는지...

먹는동안 사진을 찍는것도 까먹었다^^

 

오리고기뿐 아니라

함께 나오는 밑반찬도 상당히 맛있었다.

 

그렇게 맛있게 오리를 구워먹고

볶음밥을 먹었다.

 

역시!

한국인은 볶음밥인가? ^^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너무 맛있었다^^

 

그리고 백김치와 함께 먹으니

금상첨화!!!!!!!!!!!!!

 

부산여행!

그리고 기장 근처를 간다면

꼭 여기에서 식사를 하기 바란다.

 

완전 강추!

 

일등가 오리불고기 파이팅!!

 

#일등가오리불고기

#기장맛집

#부산맛집

#오리불고기맛집

#간장양념오리불고기

#대게만찬

#기장오리불고기

#기장대게만찬

#부산여행

#부산여행지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