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깨진 유리창의 법칙
2장 강자도 쓰러질 수 있다
1. 오만한 경영자의 최후
1) 질 좋은 제품을 가장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겠다는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지 않았음
2) 고객들의 신뢰를 잃었고, 그로인한 손실은 기업을 무너뜨리기에 충분한 것이었음
3) 고객이 비즈니스를 살릴 수도 죽일 수도 있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함
2. 마이크로 소프트와 애플의 차이
1) 마이크로 – 소수의 고객까지 깊이 신경쓰지 않음
2) 애플 – 돈을 더 지불하더라고 보다 세련된 시스템과 고객서비시를 받고 있어하도록 함
3) 애플 – 그래서 가장 충성스런 고객을 얻을 수 있었음
4) 보통 기업이 성공하게 되면 기존의 고객보다 새로운 고객을 찾기 마련임
- 기존의 고객들을 더 잡아야 한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함
#깨진유리창의법칙
#사소한실수
#작은것을먼저돌아보기
#흐름출판
#김민기목사
#길동교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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