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엘이네 집 이야기

해물탕 맛집, 제주도 아줌마네 집

하엘빠 2023. 8. 30. 13:12
728x90
반응형

제주도 아줌마네집 해물탕 추천

 

얼마전 아내의 몸이 많이 안좋았다.

이석증이 도져서 휴가중에서 누워있었다.

 

여수까지 갔는데...

아파서 구경도 하지 못하고 ㅠㅠ

 

휴가가 끝나고 일상으로 복귀해

지친 몸을 좀 추스르기 위해 해물탕 집을 검색했다.

 

근처를 찾아보니 해물탕 맛집이 있었다.

 

예전에 수요미식회에도 소개되었던

제주도 아줌마네 집이다.

 

여긴 신선한 해산물을 당일 비행기로 공수해서

맛있는 요리를 만들어주는 곳이다.

 

그래서 아내와 함께 찾아갔다.

근처 다이소 주차장에 주차를 했고

(주차요금 엄청 비쌈...)

시장으로 들어가 가게를 찾았다.

 

예상외로 크지 않은, 자그마한 가게다.

 

점심 시간을 훌쩍 넘긴 시간이라

손님들이 많지 않았다.

(오히려 조용한 것이 더 좋았다^)

 

전복 해물탕 소짜를 주문했다.

가격은 4만원!

 

어떻게 나올까~~~ 상당히 궁금하던차에

사장님께서 직접 가지고 오셨다.

 

~~~~~~~

 

냄비 한 그릇 해산물이 가득했다.

살아 꿈틀거리는 전복을 시작으로,

각종 조개들이 밑에 많이 깔려있었다.

 

조금 끓고나서 국물을 맛 보는데!!

~~~~~~~~~~~~~

 

정말 대박!

장난 아님!

 

내 고향이 울산인데, 울산을 잊게 하는 맛이다!

그만큼 해산물들이 싱상하기에 이런 깊은 국물 맛이 난다.

 

몸이 허해진 아내는 이 해물탕을 먹고

몸이 다시 회복되었단다 ㅎㅎㅎ

 

정말 맛있게, 시간 가는줄 모르고 먹었다.

 

한가지 팁을 말하지면

어느정도 끓고 나면 불을 꺼야된다.

 

더 따듯하게 먹으려고 불을 켜놨는데

국물이 짜게 변했다 ㅎㅎㅎㅎ

 

그래도 밥과 함께 먹으니!!

 

진짜 정말정말 맛있다^^

 

아내와 다음에 또 오자고 약속했다.

그만큼 퀄리티가 좋다.

 

아담한 가게 싸이즈에 걸맞지 않은

엄청난 맛을 자랑하는 제주도 아줌마네집!

 

해물탕으로 강추한다!

 

진심으로!!

 

#강동구맛집

#성내동맛집

#제자도아줌마네집

#강동구해물탕추천

#해물탕추천

#신선한해물탕추천

#전복해물탕

#해물탕맛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