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엘이네 집 이야기

여수여행, 케렌시아 리조트 추천

하엘빠 2023. 8. 31. 10:22
728x90
반응형

여수 케린시아 리조트

 

얼마전 여름 휴가를 맞아

가족들과 함께 여수를 다녀왔다.

 

휴가전부터 어디를 가볼까 생각하다가

10년만에 여수를 방문하기로 결정!

 

남들보다 조금 늦은 휴가이기에

숙소 결정과 비용을 조금 편하게? 할 수 있었다.

 

아이가 있기에 가능하면 풀빌라를 선호했다.

그래서 찾다가 케린시아 리조트를 알게 되었다.

 

홈페이지를 통해 살펴보고

여러 블로그를 통해서 살펴보니!

 

꽤 좋아보였다.

 

일단 풀빌라기에 숙소 안에 작은 수영장이 있고,

옥상에는 공용 수영장이 있다.

 

 

더군다나 방이 2개이고 화장실이 2개라서

어른들과 함께 한 가족휴가에 딱이었다.

 

들어가자마자 넓은

거실이 보였다.

그리고 거실 양쪽으로 방이 하나씩 있었다.

 

방 한쪽은 오션뷰였고 한쪽은 막혀있다.

그리고 야외 테라스가 있는데

여기에서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다.

 

우리는 연박으로 이틀을 지냈다.

지내는동안 조금의 불편함도 없었다.

 

1층 데스크로 내려가면

간단한 음료, , 햇반, 라면등을 구입할 수 있다.

 

 

첫 날 이걸 몰라서 근처 마트까지 다녀왔다^^

 

하엘이는 풀장에서 정말 신나게 놀았다.

 

 

둘째날에 비가 와서 어딜 가지 못했으나

풀에서 놀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여수 여행을 계획하고

풀빌라를 찾고 있다면 케렌시아 리조트를 추천한다.

 

넓고 깨끗하고 수영장까지 있다.

 

진짜 강추한다.

 

#여수여행

#여수숙소추천

#여수풀빌라

#여수펜션

#가족모임펜션

#여수오션뷰펜션

#아이와여행

#케렌시아리조트

#여수펜션추천

#여수가족여행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