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엘이네 집 이야기

미래

하엘빠 2024. 1. 24. 21:45
728x90
반응형

미래

 

나는 어떤 사람이 될 것인가?

나는 어떤 목사가 될 것인가?

 

요즘 여러 가지 생각들을 하며

이런 부분에 있어서는 꼭 지켜야지~~ 하는 것들이 있다.

 

아직 부목이라 이상적인 것을 추구하는것인지 모르지만...

 

부교역자들이 걱정하지 않고 사역할 수 있도록

그런 환경과 기회, 그리고 재정적인 뒷받침을 해주고 싶다.

 

그저 교회에서 소모품처럼 쓰다가 교체하는 교역자가 아닌

말 그대로 동역자... 함께 하나님 나라를 위해 동역하는

귀한 사역자들이 되고 싶다.

 

참으로 어려운것인가?

나는 내가 존경하는 목사님들을 따라서 목회를 하고 싶다.

 

그분들은 목회하며 이 모든 것을 다 짊어지시고

열심히 그리고 멋지게 사역하고 계신다.

 

그런데 나는 어떠한가?

 

미래를 준비하자

 

다시금 정신차리고 달려가자

 

오늘의 희생이 있지 않으면

미래가 보이지 않는다.

 

아자아자 화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