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책 리뷰

내가 누구인지 이제 알았습니다

하엘빠 2024. 2. 14. 19:00
728x90
반응형

내가 누구인지 이제 알았습니다

8장 믿음의 삶을 위한 하나님의 지침

올바른 지침이 올바른 길로 이끈다.
1. 성공, 핵심 개념_목표
잘못된 신념을 조심하라
신분을 재확인하라
나의 가치는 그리스도안에서 성품을 발견하는 것에 있다.

2.중요성, 핵심 개념_시간
중요한 존재가 되고 싶다면 중요한 일에 힘쓰라
우리는 영원히 남을 보화를 모으는 중요한 일을 하고 있다.

3. 성취, 핵심 개념_역할
자신의 은사로 남을 세워주는 것은 가장 큰 성취다.
많은 사람들이 세상에서 무엇인가를 이루는데 집중하느라
하나님이 주신 소명은 잊고 산다.

4. 만족, 핵심 개념_질
만족은 질적인 문제지 양적인 문제가 아니다.

5. 행복, 핵심 개념_자족하는 마음
우리는 영원히 행복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이미 소유했다.

6. 즐거움, 핵심 개념_자발성
자발적 즐거움을 누리려면 방해물을 제거해야 한다.
사람을 기쁘게 하는 것보다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자.

7. 안정(안심), 핵심 개념_영원과 관계됨
영원한 것을 의지해야 한다.
안정은 영원과 관계된 것에서만 온다.

8. 평화, 핵심 개념_내적 갈등을 해결하는 것
우리는 날마다 하나님의 평화를 삶에 적용해야 한다.

우리가 믿는 것이 우리 행위를 결정한다.
행동은 그 사람이 믿고 있는 것을 나타낸다.

나는 어떠한가?

#죠이북스
#내가누구인지이제알았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