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책 리뷰

내가 누구인지 이제 알았습니다

하엘빠 2024. 2. 8. 09:50
728x90
반응형

내가 누구인지 이제 알았습니다

 

죠이북스 2월 서포터즈 책이 도책했다.

 

화요일인가? 사무실에 도착을 했다.

 

잠시 외출중이라 수령하지 못했고

어제 밤 10시 서울에 도착하자마자 개봉했다.

 

많은 사람들의 인생을 바꿨던 책이다

(간사님도 그렇단다 ㅋㅋ)

 

궁금해서 자기전 잠시 읽어보고

오늘 새벽에도 조금 읽었는데

공감되는 내용들이 너무 많다.

 

만약 이 책을 작년 12월에 먼저 읽었더라면

조금은 덜 혼란스럽지 않았을까 생각된다.

 

그리고 지금도 여전히 혼란스러움에 있는

사람들에게 소개해주고 함께 읽고 싶은 책이다.

 

이제 겨우 1장을 다 읽어

전체 내용을 말하기에는 이르지만

한가지는 확실하다.

 

이 책의 제목처럼

내가 누구인지 이제 알았습니다

 

자신을 제대로 깨닫는 것이 중요하다.

 

그래서 저자는 서문에서 이렇게 말한다.

 

우리가 참으로 하나님을 안다면,

우리 행위는 그 즉시 근본적으로 달라질 것이다

 

하나님을 제대로 이해하고,

자신을 제대로 이해해야 한다.

 

기대된다.

 

더 펼쳐보자.

 

여기까지

 

 

#죠이북스

#죠이북스서포터즈

#내가누구이지이제알았습니다

#닐앤더슨

#하나님을아는지식

#사람을아는지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