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 청교도 묵상

여호와는 나의 반석이시요 나의 요새시오나를 건지시는 이시오... 나의 구원의 뿔이시요, 시편 18편 2절

하엘빠 2024. 2. 11. 07:59
728x90
반응형

365 청교도묵상

 

#개혁된실천사

#청교도묵상

#묵상

#청교도

#믿음의선배들

#210

#리처드십스

 

여호와는 나의 반석이시요 나의 요새시오

나를 건지시는 이시오... 나의 구원의 뿔이시요

시편 182

 

주님은 나의 도움이자 구원이시다.

가난과 수치를 비롯해 그 어떤 고난으로 인해

괴로움을 당하더라도 하나님은 우리의 구원이요 도움이시다.

 

우리가 어려움을 당할 때

하나님은 우리를 구원하시고,

우리가 악한 원수들로부터 박해를 당할 때

하나님은 우리의 요새가 되어주신다.

 

우리 하나님 외에 누가 바석인가?

내가 주님께 부르짖으면 원수들로부터 나를 구해 주신다.

 

하나님은 자신의 피조물에게

우리를 구원하라고 명령하실 수 있고,

심지어는 마귀조차도 우리를 구원하는

수단으로 삼으실 수 있다.

 

도움이 될 만한 수단이 아무것도 보이지 않을때도

하나님은 그런 수단을 순식간에 만드실 수 있다.

 

그런식으로 하나님은 우리의 도움이 되어 주신다.

 

그리스도인은 한쪽 눈으로는 고난을 바라보고,

다른 한쪽 눈으로는 하나님을 바라봐야 한다.

 

하나님을 자신의 구원자로 바라보라.

하나님은 우리를 사랑하고, 보조하신다.

 

하나님은 우리를 기뻐하시고,

우리는 하나님을 기뻐한다.

 

우리의 구원은 선택에서부터

영화에 이르기까지 영원무궁토록

하나님에게서 비롯한다.

 

하나님은 우리의 하나님이요

구원이시기 때문에 우리는 그분을 신뢰하고, 섬겨야 한다.

 

리처드 십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