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엘이네 집 이야기

잠실 경기장(20240613)

하엘빠 2024. 6. 15. 21:24
728x90
반응형

잠실 경기장

 

요즘 엘이가 야구에 빠졌다.

 

센터 선생님께 야구 이야기를 듣더니

얼마전부터 계속 야구 이야기를 한다.

 

야구 모자를 사줬더니 주구장창 쓰고 다닌다.

 

교회 갈 때도 쓰겠다는걸...

말렸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드디어!!!

 

좋은 기회가 있어

잠실 경기장을 다녀왔다.

 

온라인으로 레드석으로 미리 예매를 했다.

 

아뿔싸!!

그냥 대중교통을 타고 갈걸...

괜히 차를 끌고 갔다가...

주차까지 2시간정도..... 걸림

다음부턴 무조건 대중교통으로 간다!

 

나는 주차 때문에 빨리 못가고

엘이와 아내는 미리 들어가서 경기를 봤다.

 

당일 두산과 한화의 경기였는데

2회에 벌써 4점이....

 

나는 그걸 보지 못했다 ㅠㅠ

 

야구장을 셋다 처음 방문했는데

열기가 어마어마했다.

 

응원 열기가 정말 엄청났다

뭐랄까.. 말로 표현하지 못할 정도로 정말 엄청났다.

 

두산 팬들과 함께 노래도 부르고

응원도 하고 소리를 막 지르니 스트레스도 해소되고.. ㅋㅋㅋ

 

각 선수마다 응원곡? 이 있는게 신기했다.

 

처음엔 립싱크 하다가 계속 있다보니

어느새 따라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중간 쉬는 시간에

여러 가지 이벤트가 있었다.

 

댄스타임? 춤을 잘추면 카메라로 비춰주고

선물을 주는 시간도 있었다.

 

엘이는 자기가 한번 해볼라꼬

몸을 신나게 막 흔들었는데...

아쉽게도 찍히지 않았다 ㅋㅋㅋ

하긴.. 사람들이 얼마나 많았는데 ㅋㅋㅋ

 

근데 웃긴건 주위에 앉으신 분들이

하엘이를 보고 낄낄 거리고 웃고 귀엽다며

영상을 막 찍었다ㅋㅋㅋㅋㅋ

 

여튼 정말 재미있었다.

 

경기하며 점수가 나야 재미있는데

이 날 경기가 두산이 9:6으로 이겼다.

 

그러니 처음 방문한 우리 가족이 얼마나 재미있었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기장에 근처니까 한번씩 방문해야겠다.

 

정말 재미있다.

 

, 잠실 경기장이 근처니...

결국 LG or 두산 팬이 되어야 하는건가...

 

일단 생각 좀..

 

야구 경기를 즐길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잠실야구경기장

#두산

#반드시대중교통타고가세요

 

728x90
반응형

'하엘이네 집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은 지갑 돌려주기  (0) 2024.06.25
백내장 수술  (0) 2024.06.21
오운완  (0) 2024.06.13
목회  (0) 2024.06.12
백내장  (1) 2024.0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