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일본 단기선교 여행

일본선교여행 첫 날 첫번째 이야기

하엘빠 2023. 8. 13. 14:34
728x90
반응형

17차 일본 단기선교 이야기

첫째 날 첫 번째 이야기

 

2020124

 

몇 달간 청년들과 학생들과 준비한

점촌제일교회 제17차 단기선교를 출발했다.

 

그동안 교회 버스로 인천공항까지 이동했다면

이번에는 스타렉스 한 대를 가지고 가기로 했다.

 

그래서 제일 뒷 자리에는

캐리어를 테트리스하여 잘 넣었다.

 

그리고 교회에서

담임 목사님의 기도 후 단체사진을 찍고 출발!!

 

연휴 기간이라 차가 많이 막힐 것을 예상하여

일찍 출발을 했는데...

 

도로 사정이 상당히 좋았다^^

그래서 생각보다 일찍 공항에 도착했다.

 

물론, 가는 길에 휴게소에 들러

커피도 마시고 핫바도 먹으며 에너지를 충전했다.

 

그리고 대원들을 먼저 게이트에 내려주고

성민이와 함께 주차 후 셔틀로 게이트로 이동!

 

늘 그랬듯 아이들과 함께

공항에서 다시 한 번 짐을 점검했다.

 

해외로 나가는 것이다 보니

몇 번이고 점검을 해봐도 조심스럽다.

 

수화물 키로수를 맞추기 위해서

이리빼서 저리 옮기고, 또 저리 옮기고^^

그래도 대원들이 잘 따라줘서 참 감사했다.

 

그렇게 우리는 입국장으로 들어갔다.

 

제일 먼저 식당을 찾았다.

아침에 출발했기에 점심을 먹지 못한 상태여서

입국장 안에 있는 식당을 골랐다.

 

근데 대박~~ 상당히 비쌌다.

하지만 선교지에서 열심히 활동할 친구들이기에

맛있는 음식을 시켜서 냠냠

 

그리고는 출발 시간에 맞춰 개인 구경 시간 ㅋㅋ

 

인천국제공항 면세점을 해마다 들렀던 나로서는

별 흥미가 없기에.. 그냥 탑승구에 앉아 있었다.

 

시간이 되어 아이들이 도착하고

우리는 비행기에 앉았다.

 

들뜬 마음이 있지만 차분히 기도하며

이륙을 준비했다.

 

도쿄 나리타 공항까지는 약 2시간정도? 걸렸던 것 같다.

그동안 아이들과 대화도 나누고

무엇보다 기내식을 먹었다 ㅋㅋㅋ

 

, 우린 땅콩으로 유명한 대한한공을 탔다.

 

처음에는 저가항공을 타려고 했으나,

그래도 국적기가 안전할듯하여... 대한항공으로 고고싱

 

그렇게 우리는

코로나 팬데믹 직전에 일본으로 출발했다.

 

일본에서 어떤 일이 일어날까? ^^

 

 

 

#점촌제일교회

#17차단기선교

#일본단기선교

#일본

#일본선교여행

#일본선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