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일본 단기선교 여행

일본선교여행 첫 날 두번째 이야기

하엘빠 2023. 8. 13. 17:03
728x90
반응형

17차 일본 단기선교 이야기

첫째 날 두번째 이야기

 

2020124

 

인천에서 출발한 우리는

나리타 공항에 도착을 했다.

 

일본에 도착한 우리는...

입국 수속을 하는데 상당히 놀랬다.

 

선진국이라 말하는

일본이... 굉장히 아날로그 방식으로

공항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이었다.

 

국뽕이긴 하지만...

역시 대한민국이 모든 면에서 최고다!

 

그렇게 우리는 입국 수속을 마치고

기다리고 계신 선교사님을 만났다!

 

선교사님께서 잘 도착하셨다고

위해서 기도를 해주셨고 교회로 이동을 했다.

 

한 팀은 선교사님의 차로 이동을 했고,

한 팀은 차에 자리가 모잘라 지하철로 이동했다.

 

대원들의 안전을 위해서

내가 지하철로 함께 이동을 했다.

 

일본 지하철을 처음 타는데.. 신기했다^^

늦은 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도 별로 없었다.

 

한국말로 계속 대화를 해서 그런지

앉은 몇몇 사람들이 힐끔힐끔 쳐다보긴했다 ㅎㅎㅎ

 

지하철을 통해 지나가는 도시의 풍경을 보는데

역시 한국이 최고인가보다.

 

건물들과 조명들이 왠지 모르게 어두컴컴했다.

뭔가 억눌린듯한? ^^;;

 

그렇게 교회에 도착한 우리는

감사의 예배를 드렸다.

 

짐 정리후 배고픔을 잊기 위해

늦은 시간이었지만 편의점에서 몇가지 먹을 거리를 사와서

함께 나눠먹었다.

 

일본은 편의점이 상당히 발달되어 있다.

 

우리나라 편의점도 좋긴하지만

일본은... 훨씬 더 좋다 ㅎㅎㅎ

 

도시락 및 먹거리가 상당히 맛있다.

글을 쓰는 지금도 편의점 생각이 난다^^

일본가면 편의점에서 많은 것들을 사먹고 싶다 ㅎㅎㅎ

 

그렇게 주린 배를 해결하고

본격적으로 사역에 따른 짐 정리를 시작했다.

 

가져온 물품들을 사역에 따라서 정리하고

하루를 마무리했다.

 

다음날부터 본격적으로 일본에서의 사역이 시작되는데

어떤 사역들과 어떤 은혜들이 우리에게 부어질까?

기대하는 마음으로 하루를 마무리 했다.

#점촌제일교회

#17차단기선교

#일본단기선교

#일본

#일본선교여행

#일본선교

#도쿄지하철

#일본지하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