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엘이네 집 이야기

신론, 싱클레어 퍼거슨

하엘빠 2023. 9. 5. 13:43
728x90
반응형

 

생존

 

이번 학기는 신론이었다.

 

특히 이번 과목은 역대급으로 많은 강의들과

필독서들(개혁교의학 2, 기독교강요 1, 브레이 신론)이 있었다.

 

책 요약, 레포트, 기말시험을 치르면서

신대원에 다시 입학한듯한....ㅎㅎㅎㅎ

 

그래도 싱클레어 퍼거슨 교수님의 강의를 들으며,

여러 필독서들을 읽으며

삼위일체 하나님, 성부 하나님에 대해서

많은 지식들을 정리하게 되었다.

 

이번 학기에 여름 사역도 겹쳐있었고,

코로나도 두 번째로 걸렸었고,

여튼 쉽지 않은 학기였다.

 

하지만 은혜 가운데 잘 마쳤고

우스운 성적으로 다행히 통과를 했다.

 

이제 졸업까지 2과목(6개월)이 남았다.

 

아직 끝나지 않았지만

끝까지 열심히 해보자

 

아자~

 

잇힝

 

#WestminsterSeminary

#웨스트민스터신학교

#KMATS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