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일본 단기선교 여행

일본 단기선교, 마지막 날 이야기

하엘빠 2023. 9. 1. 09:20
728x90
반응형

17차 일본 단기선교

마지막 날 이야기

 

2020131

 

오늘은 한국으로 복귀하는 날이다,.

 

아침 일찍 일어나 짐 정리를 하고

선교사님들과 함께 마지막 예배를 드렸다.

그 후 우리는 차를 타고 공항으로 이동했다.

 

이때부터 코로나가 점점 번지기 시작하여

우리는 마스크를 착용했다^^;;

 

아침 일찍부터 공항에는 많은 사람들로 붐볐다.

모두 마스크를 쓰고 있었다.

 

그만큼 이제 코로나가 점점 심각해지는 시기였다.

 

한국으로 복귀하기전 뉴스를 보면서 걱정을 했다.

 

우리가 일본에서 들어가는데, 우리 팀이 단체로

격리를 해야 되는건 아닌지 걱정이 되었다.

지금에야 아무렇지도 않지만

당시만 해도 굉장히 민감하게 생각하던 시기였다.

 

더군다나 공항과 비행기 안에는 중국인들로 가득차 있었다.

특히 우리가 앉은 자리 주변으로 중국인들이 가득했는데,

이 친구들이 마스크도 안쓰고 엄청 막 떠들어댔다.

 

솔직히 얼마나 불안했었는지^^;;;;

 

그렇게 우리는 무사히 인천공항에 도착을 했고,

차를 타고 교회로 이동했다.

 

캄보디아에 비하면 짧은 단기선교 기간이었지만

그 어떤때보다 많은 것들을 느낄 수 있었다.

 

생각도 많이 하게 되었고,

선교사님들에 대한 배려들도 생각하게 되었다.

 

여튼 기억에 많이 남는

아름다운 17차 일본단기선교다.

 

#점촌제일교회

#17차단기선교

#일본단기선교

#일본

#일본선교여행

#일본여행

#일본노방전도

#일본전도

 

 

 
728x90
반응형